본문 바로가기
음악감상

[스크랩] 장미[사월과오월4기]

by 수락산 2007. 3. 29.
 
      장미 백순진 작사,작곡 4월과5월노래 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때 당신을 부를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때 당신을 부를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http://cafe.daum.net/4m5m violet [장미]는 백순진 선생님께서 작곡,작사하셨지만.. 김태풍님과 노래 부르시진 않으셨고.. 실제 노래는 1979년 2월.. 당시 하야로비로 활동중이던 김영진, 이지민을
      4월과5월 4기로 영입하여 백순진님께서 운영하시던 OTTO Production에서
      음반으로 제작해 빅히트한 곡입니다. 최근 강촌사람들이 부른 노래는 박카스CF에도 나오고 서영은에 의해 리메이크앨범에도 수록되어 있는 곡.

 

출처 : 4월과 5월
글쓴이 : violet 원글보기
메모 :